루마니아의 육상 스포츠 베팅 운영사인 GSbet은 전체 소매 네트워크에 OKTO의 모바일 우선 책임 결제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 이제 OKTO 솔루션은 1,100포인트 이상의 3,000개 이상의 셀프 서비스 베팅 터미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지역에 현금 없는 책임감 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OKTO의 국가 대표인 리비우 포포비치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GSbet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매우 중요하고 실질적인 시장에서 디지털 보안 결제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GSbet은 디지털 결제가 소비자를 위한 새로운 결제 대안이 될 뿐만 아니라 소매업체를 다음 단계의 성장으로 도약시키고 매장 내 디지털 혁신을 빠르게 추진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이 솔루션의 빠르고 완전한 출시는 소매업체든 온라인이든 규정을 준수하고 원활한 방식으로 OKTO에 얼마나 원활하게 온보딩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OKTO. WALLET은 현대 소비자의 디지털 수요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더 안전한 도박과 셀프 서비스 시설에 대한 적절한 감독이라는 측면에서 규제 당국이 제시한 요건을 충족하여 해당 분야의 모든 진보적인 비즈니스에 적합합니다."
GSBet의 소유주이자 CEO인 게오르헤 소린은 "이번 파트너십은 소매 디지털 공간에 역동적으로 진입하는 GSbet의 핵심 이정표입니다. 우리의 사명은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며, OKTO와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써 이러한 방향으로 더욱 나아가고 있습니다."
For More Details:바카라사이트
Comments on “OKTO와의 GSbet 파트너십”